소아 백반증은 성인의 피부보다 피부세포가 어리고, 독소나 노폐물에 덜 노출된 상태이기 때문에 피부의 면역을 살려주면서 엑시머레이저 시술과
모내기식 치료법 SST피부이식술로 조기에 치료를 받으시면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합니다.
유레카의 30년 경력의 기술력과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백반증을 개선해 드립니다.
백반증은 보통 10대~20대에 주로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열 살 아래 어린이들에게도 흔하게 발생하고 있는 피부질환입니다.
※ 전체 백반증 환자 중 어린이 백반증 확률 25% 이상.
소아의 경우 성인보다 반점이 퍼지는 속도가 빨라서 3개월 정도만 방치해도 다른 부위까지 급속도록 퍼져나가게 됩니다.
다음은 백반증을 악화시키는 요인입니다.
SST 는 유레카만의 고유 상표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백반증 수술 방법 SST(Skin Seeding Technique)피부이식술은
김동석 원장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백반증 치료방법으로
특허청 상표 등록완료한 유레카만의 고유 상표입니다.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백반증 수술적 치료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022년 4월 기준 SST 수술케이스 5,300회 이상
유레카만의 피부이식 수술 + 표피성장인자란?
유레카의 피부이식술은 김동석 원장이 오랜기간 연구 후 개발한 치료방법으로 정상 피부에서 지름 0.4mm 크기로 피부를 작게 채취하여 백반증 부위에 이식합니다. 일반 피부이식술과는 달리, 유레카의 SST 피부이식술은 한땀한땀 채취하여 마치 씨앗을 심듯이 혹은 모내기를 하듯이 피부를 이식하기 때문에 관절부위나 굴곡면에도 이식은 물론 생착이 가능하며, 시술과정에서 출혈이 거의 없고 흉터가 깊지 않아 얼굴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특히 통증이 적어 어린이도 시술이 가능합니다.기존 표피이식술의 단점을 보완한 SST피부이식술은 표피이식이 아닌 전층 피부이식술입니다.
유레카피부과는 언제나 환자의 입장에 서서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